작은 정성들을 모아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힘과 정성이 필요합니다.

​사역의 필요는 성경에도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마가복음 15:42~47

47:때에 막달라 마리아와 요세의 어머니 마리아가 예수 둔 곳을 보더라.

공교롭게도 (막15:40)에서도  막달라 마리아를 제일 먼저 언급하고 있습니다. "멀리서 바라보는 여자들도 있는데 그 중에 막달라 마리아와 또 작은 야고보와......

 

막달라 마리아는 막 16:9에 보면 전에 일곱 귀신 내어 쫓음을 받은 인물이었습니다. 과거가 화려 하지 않은 과거가 부끄러운 사람이었으며 게다가 그당시 사회 환경으로 볼 때 덜 중시 여겨졌던  "여인"이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 고침을 받은후 예수님을 따라 다니며 예수님의 사역에 물질로 섬겼고 예수님의 사역에 끝까지 함께 하였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고난의 사역과 부활의 사역에도 동참하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막달라 마리아는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이나 훈련을 받은 것은 아니며 공적으로 제자와 사도로 지명된 사람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사역에 감사와 사랑으로 동참함으로 예수님의 사역이 완성에 기여했으며 첫 부활의 증인으로서의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짧은 기록이지만 막달라 마리아의 삶을 그려보면 그가 예수님을 만난후 줄곧 예수님을 따라다니는 삶을 살았다 생각이 됩니다. 예수님께서 계신 그곳에 그녀가 있었습니다. 오늘 저도 저의 개인적인 사업, 이 땅에서 먹고 살기 위한 사업을 위한 하루가 아니라 예수님의 사역에 동참하고 예수님을 따라 다니는 삶을 살기 원합니다. 저녁 때 전도할때 이것을 기억하며 전심으로 전도하기 원합니다.

막달라 마리아는

(막16:9)(눅8:2)일곱 귀신 내어 쫓음을 받음.

(눅8:1~3)예수님의 사역에 물질로 섬김

(요19:25)예수님의 십자가 달리실 때 옆에 있음

(마27:61,막15:47)끝가지 무덤을 지켜 봄

(요20:1)안식 후 첫날 무덤에 제일 먼저 찾아감

(요20:2-10)제자들에게 예수님의 빈 무덤의 소식을 전함

(요20:11-18)부활의 메시지를 전하는 처음 사람이 됨.

어린이 사역
우리교회 전도팀

1.2.3

청년 성경 공부

1.2.3

교회 성가대 및 밴드

1,2,3

부부 및 아버지 학교

1,2,3

1,2,3

사랑의 봉사회

우리 교회

사역 프로그램